마이증권 내 포트폴리오 관리
이번 사고 인근인 경기도 용인시 광교신도시에서도 2020년 8월 방음 터널(신대호수사거리) 화재가 있었다.
// 저지르지 않은 잘못까지 용서해준다.너무 많은 생각에 압사할 것 같은 시 ‘묻지도 않고다.
지난 일을 훌훌 털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으시기를.생각이 싹트는 걸 보면서 간다.불 끄러 갔다가 불이 꺼져 있어서 살아간다.
다시 생각하면서 간다#외국도 얼굴 공개하는데 인권을 그리 중시하는 유럽도 얼굴 모자이크 안 한다.
지난달 27일 신상정보 공개위가 제주 유명 음식점 강도살인 사건 피의자 3명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도 논란입니다.
인권 문제나 증거 명확한지 등 공개 결정 기준 세세히 밝혔으면.그만큼 겨울철 주행 성능 감소는 전기차 소유주에겐 걱정을 넘어 공포를 자아내는 중대한 문제로 여겨지고 있다.
본보는 이들 모델의 평균 저온 및 상온 주행거리를 분석해 저온 주행거리 감소 폭이 작은 ‘톱(Top) 5를 뽑았다.저온 인증 기준을 마련한 국립환경과학원 교통환경연구소 관계자는 미국도 전기차 주행가능거리를 측정할 때 저온 실험만 따로 진행하지 않는다며 국내 전기차 소비자들에게 전기차 특성에 대한 중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저온 인증 데이터 공개 등을 선제적으로 실시했다고 했다.
히트펌프와 같은 첨단 난방 장치 개발에도 매진하고 있다.운전자 안전과 직결된 이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겠다는 취지에서다.